The Greatest Guide To 호치민황제투어

또한 옥상 라운지에서 감상하는 다낭의 일몰은 이곳을 더욱 특별한 골프장으로 기억되게 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호치민, 호치민 밤문화 By 예약문의 카톡 danangkingdom 베트남 밤문화 I 다낭 마사지 I 베트남 가라오케 I 다낭 KTV I 베트남 골프 I 다낭 골프 I 에스코트 걸 I 에코걸 패키지 상품 정보 공유

콤보 패키지는 정해진 일정을 내내 함께하는 에코걸을 제외하고 정해진 시간 동안 즐기는 방식으로,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 위주로 즐기기 좋은 패키지입니다. 주로 일반 관광이나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다낭에 왔을 때 갑작스럽게 유흥이 끌리는 경우에 선택하기 좋은 유형으로, 관광객보다는 현지에 체류중인 교민들이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여유있는 페어웨이와 잘 구성된 벙커와 퍼팅 그린, 풍부한 자연 경관과 함께 해변의 모래 언덕까지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철저하게 계산된 코스 레이아웃은 여전히 최고로 칭송받고 있으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결코 이곳이 만만한 곳이 아님을 일깨워 줍니다.

가성비는 물론 퀄리티에서도 동남아 지역 최상급으로 손꼽히고 있어 베트남 골프와 유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의 그린피가 놀라워서 꼭 한 번 다낭 골프여행을 가보고 싶었는데요.

편안한 허실장(tour_easy)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이외에도 야간 골프도 가능하여 자정 이후 까지도 충분히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프로샵, 드라이빙 레인지, 치핑 및 퍼팅 구역, 라커룸, 탈의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코스 설계도 재미있게 되어있고 레이크 코스를 많이 어려워 하는 골프장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붕따우의 경우 호치민에서 가장 가까운 해양도시여서 그런지 베트남 젊은연인들도 많이 찾고 주말이면 정말 멋진 모습들을 많이 보실 수 가 있는데요

붐붐 마사지, 다낭 가라오케, 이발소 등의 업소 뿐만 아니라 최상급 유흥의 핵심인 에이스급 고급 인력들도 돈과 사람이 몰리는 다낭으로 몰리면서, 이곳은 사실상 베트남 유흥의 모든 것을 즐기기 가장 좋은 도시로 발전한 모습입니다.

뛰어난 객실만큼 만족스러운 음식과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평이 좋습니다.

베트남 여행의 황제투어, 골프투어, 밤문화투어는 모두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행들과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특별한 풀파티를 원하는 분들, 골프를 즐기는 분들 , 밤 문화를 즐기는 분들에게 모두 적합한 호치민황제투어 선택지입니다.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경과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